이용가능시설검색

이용가능시설검색

공지팝업

고객센터

국내숙박
02-783-1400/8000
제주특화
064-805-9201
업무시간
평일:09:00~17:30
점심:12:00~13:00
/ 및 공휴일 휴무
해외상품문의
02-783-1406
비상폰
010-6314-4911

[닫기]
[닫기]
window.width()
: px
window.height()
: px
document.width()
: px
document.height()
: px
window.scrollTop()
: px
scrolldefault
: px
scrollheight
: px

해외호텔 FAQ

더블/트윈/세미룸은 무엇인가요?
더블룸은 더블베드 1개가 제공되는 룸이며, 트윈룸은 싱글베드가 2개 제공되는 룸으로 두 룸 모두 2인 투숙이 가능합니다.
(예약 시 설정한 더블/트윈 베드 타입은 확정 사항은 아니며, 체크인 시 당일 호텔 객실 상황에 따라 배정받으니 체크인 시 다시 한번 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

세미는 세미 더블룸으로 일본 지역에만 있는 룸 타입입니다. 대략 110~140CM 정도의 가로 길이의 베드가 제공되며, 객실 크기 및 침대 사이즈도 일반 더블베드보다 작기에 보통 커플이나 여성 2인이 많이 사용하며, 남성 2인이 사용하시기에는 다소 좁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트윈/더블룸으로 확정 가능한가요?
트윈/더블로 예약 진행 시 2인 사용 가능한 룸으로 확정되나 베드 타입은 요청 사항일 뿐 확정 사항은 아닙니다.
베드 타입은 체크인 시 당일 호텔 객실 상황에 따라 배정되오니 체크인 시 다시 한번 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
트리플룸의 베드는 어떻게 배정되나요?
최대 3인이 투숙 가능한 객실로 객실의 베드 타입은 게런티 되지 않습니다. 호텔에 따라서는 엑스트라 베드 제공 없이 더블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만 제공되는 곳도 있으며, 싱글베드 3개가 제공되는 곳은 거의 없으므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금연룸/높은 층/허니문/굿뷰룸 요청은 확정이 가능한가요?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호텔에 요청은 드리나 확정 사항은 아니 오니 체크인 시 다시 한번 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동 동반 시 추가 요금이 발생 되나요?
아동 동반의 경우 호텔에 따라, 투숙하시는 지역에 따라 아동 동반 시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예약 시 아동 인원수 및 생년월일을 꼭 표기 부탁드리며,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추가 베드 제공 없이/조식 포함 없이 동반 가능하므로 아동의 침대/조식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성인으로 간주 후 예약 부탁드립니다.
조식은 모두 포함인가요?
“조식 포함”이라고 명시된 요금에만 조식이 포함되며, 이러한 문구가 없는 경우에는 불포함입니다.
불포함 호텔인 경우 조식 추가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현지에서 체크인 시 문의하시고, 비용 지불 후 조식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레이트 체크아웃/얼리 체크인 가능한가요?
레이트 체크아웃/얼리 체크인의 사전 신청은 불가하며, 현장에서 객실 가능 여부 확인 후 신청이 가능하오니 프런트 데스크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가능 시에도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고, 객실 사정에 따라 불가할 수도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객실 요금은 인당 요금인가요? 세금은 포함되어 있나요?
모든 요금은 룸당 요금이며, 해당 요금 안에 세금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도시세, 리조트피, 관광세 등이 부과되는 지역의 경우에 이 금액은 불포함이오니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리며,
일본 호텔의 경우 동일 타입이어도 투숙 인원에 따라 객실요금이 상이 할 수 있으니 예약 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호텔 비용 외에 현지에서 추가되는 비용이 있는지요?
특정 지역, 특정 호텔의 경우 숙박료 외에 시티텍스, 리조트피, 온천세등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니 체크인 시 호텔과 확인 후 지불 부탁드리겠습니다.
호텔 숙박 시 무엇이 필요한가요?
저희가 제공해 드린 바우처와 여권을 소지하셔야 하며, 혹시라도 바우처 출력을 못하시는 경우에는 사전에 저희 쪽으로 연락을 주시면 호텔로 “노바우처”요청 드려 여권으로 체크인 가능하시도록 요청드립니다.

바우처 없이 체크인 시에는 호텔 직원이 예약 건을 못 찾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여 체크인 시간이 길어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투숙자 이름 변경 가능한가요?
해외 호텔의 경우 투숙자명 및 영문 스펠링 변경의 경우 호텔 측에서 거부할 수 있으므로 저희 쪽으로 먼저 문의하시면 해당 호텔과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취소나 변경 가능한가요?
1. 무료 취소 기한이 지나지 않은 경우에는 취소 후 재 예약 부탁드립니다.
2. 이미 무료 취소 기한이 이미 지나 버린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약 후 환율이 달라져서 금액이 더 저렴해졌어요. 취소 후 재예약 해도 될까요?
동일한 이름 및 날짜로 여러 차례 같은 예약 진행 시 호텔 측 예약 처리에 혼선이 발생할 수 있고, 체크인 시 중복 예약으로 인해 현지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샬레코리아에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예약 진행 시 주의 부탁드립니다.
예약할 때 확인했던 요금과 확정서의 요금이 다릅니다.
실시간 환율이 적용되므로 예약 시와 예약 후의 요금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환율차에 의해 요금이 조금 달라진 부분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공항 픽업 신청/셔틀버스 예약/레스토랑 예약/스파 예약이 가능한가요?
저희 쪽에서는 객실 예약만 대행 가능합니다.
픽업, 공항 셔틀, 레스토랑, 스파 등의 예약은 객실 예약 확정 후 호텔로 직접 연락하셔서 예약 후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원래 일정보다 일찍 돌아오게 되는 경우 남은 기간의 요금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정일 보다 일찍 돌아오시는 경우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하여 남은 차액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현지 호텔에서 환불 동의와 관련된 확인증(호텔 직원명이 있는 확인증)을 받으신 경우에는 저희 쪽으로 연락 주시면 저희가 호텔 담당자와 재확인 후 환불 가능 여부를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공기 결항으로 호텔에 투숙하지 못한 경우?
항공 연착/항공기 결항으로 투숙하지 못한 경우에는 결항 확인 시점 시 최대한 빨리 항공사와 컨택 하여 결항 증명서를 받아 저희 쪽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저희의 근무 시간 이후나 휴일인 경우에는 바우처에 기재된 호텔 연락처로 직접 연락하시어 고객님의 예약 취소나 변경을 요청하시고 통화하신 담당자의 이름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 후 영업일에 저희 쪽으로 연락 주셔서 고객님이 통화한 담당자 이름을 알려 주시면 취소나 변경 확인과 함께 투숙하지 못한 숙박비 환불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만약, 이러한 조치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는 노쇼가 발생하여 천재지변 및 기상악화라고 하더라도 환불이 안될 수도 있으니 꼭 조치 혹은 저희 쪽으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